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먹어본 하와이안 피자중에 제일인! 잭슨피자 한남점(하프앤하프배달주문!)

by gooddd 2022. 7. 15.
728x90
반응형

먹어본 하와이안 피자중에 제일인! 잭슨피자 한남점(하프앤하프배달주문!)




놀러가서
숙소에서 시켜먹은 피자!
잭슨피자!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다!!

치킨보다 피자를 좋아하는 나로써!
먹어본 피자중에 손꼽힐 정도!


가게 정보

이태원 한남동 미국식 짠 피자 잭슨피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명절 휴무 관련은 인스타 공지

배달의민족 배민 배달가능

홀, 포장, 방문접수, 출장

주차
주소지에 있는 아이파크 주차장에 주차시 최대 2시간 무료


 
 

 

메뉴

대표메뉴는 이렇게 있고!

오리지날 크러스트 피자(P)
-퍼스널 사이즈1인분(8인치)
오리지날 크러스트 피자(R)
레귤러 사이즈 2인분 (10인치)
오리지날 크러스트 피자(L)
라지사이즈 3-4인분(13인치)
하프&하프 (라지)
2가지 메뉴 라지사이즈

딥디쉬 피자
시카고 스타일 피자 4조각 퍼스널 사이즈

 
피자는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다.
 
1인사이즈도 판매해서 넘 좋은듯!
 
우리는 배민으로 시켜먹어서
최소주문금액 보고
그냥 하프&하프로 주문했다!

피클은 기본제공 X
피자 사이즈별로 제공되는 소스 갯수!
 
 
 
 
 

주문한 메뉴

하프&하프 (라지) 하와이안/ 수퍼잭슨

 

 

크으 비쥬얼..미쳤구..
파인애플 이렇게 통으로 들어가는 피자 처음보는데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렇게
통 베이컨 별로 안좋아하는데
파인애플이 워낙에 커서
넘 맛있었다.

 

 
오늘 피자는 청하랑 먹었는데
넘 맛있었다!

냉동실에 한시간정도 넣어두고
밑에 툭.툭. 치니까 저렇게 살얼음이 생겼다!

넘넘 맛있었던!

파인애플 진짜 미쳤다.

 

같이 주는 소스도 있는데
이것도 진짜.
진짜 맛있었다!!

나 고추냉이 엄청 좋아하는데
약간 그 맛도 나고

치즈가루랑 레드페퍼도 같이 주는데
그것도 뿌려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다.

나는 수퍼잭슨은 한조각만 먹고
나머지는 다 하와이안 먹었다.ㅎ
 
수퍼잭슨도 맛있었는데
나는
하와이안 짱.
 
크앙 그제 먹은건데
보면서 또 먹고싶다..
 
잊지모태..
매장 많이많이 생겨라! 
 
 
 
 

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