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너무 맛있었던 요즘 핫하다는 메가커피 감자빵 먹고 온 후기

by gooddd 2022. 8. 9.
728x90
반응형

너무 맛있었던 요즘 핫하다는 메가커피 감자빵 먹고 온 후기





인터넷에서 우연히 보게 된 메가커피 감자빵.

요즘 엄청 핫하고
맛있다그래서
캡쳐해놨다가

다음날 바로 먹고왔다.





가게 정보

안산 고잔동 문화광장쪽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포장/무선인터넷

 

 

 

 

 

내부

메가커피 가면 음료만 사먹었어서
디저트 메뉴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는데
정말 많았다.

음료도 나는 항상 먹는 메뉴가 정해져있어서
그것만 먹는편이라

뭐가 있는지 잘 몰랐는데
음료 메뉴도 엄청 많네..?




주문한 메뉴

감자빵, 아이스 아메리카노

감자빵!
한창 유행할때도 한번 먹어봤나..?
안먹어봤나 잘 기억이 안나는데

넘 먹고싶었다.

마침 메가커피에 이 감자빵이 있는데

사람들마다 여기가 찐이라고
진짜 맛있다고 써논 후기를 보니까
너무 먹어보고싶어서

캡쳐해놨는데

바로 다음날 어쩌다보니 갈일이 생겨서
바로 먹고왔다.

두둥.

정말 감자같은 모양의 감자빵.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은 비쥬얼!

이렇게 쫘아악~~~!

빵은 찹쌀도넛 같은 그런 식감이였다.

엄청 쫀득해서
포크로 찢으려니 잘 안찢어졌는데

그냥 입으로 잘라먹는게 더 나을 것 같다.

단짠단짠 최고여서 넘 맛있었다.

데워줘서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더 맛잇었던!

포장해서 선물해도 넘 좋을 것 같고

몇개 사다가 냉동실에 넣어두고
데워먹어도 넘 괜찮을 것 같은!!

담에도 또 먹으러 가야지~



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