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압구정 로데오 디저트(휘낭시에,까눌레) 맛집_이웃집통통이

by gooddd 2022. 11. 6.
728x90
반응형

압구정 로데오 디저트(휘낭시에,까눌레) 맛집_이웃집통통이

 

 

 

 

요즘 일 다니는 곳 바로 근처에 있는 휘낭시에 맛집인 이곳!

 

이웃집 통통이

전에 더현대 갔을 때 사람들 엄청 줄 서있길래 저긴 뭐길래 저렇게 사람이 많은가 했는데

휘낭시에 맛집이였다

 

맨날 기웃기웃 거리다가

 

친구 사다 주려고 들려서 사 왔다!

 

근데 엄청 맛있다고!

 

나는 휘낭시에는 안 먹어보고 까눌레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가게 정보

위치 : 압구정 로데오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라스트오더 21:00

 

 

 

 

외부

주문은 이렇게 밖에서!

 

매장 이용 시 좌석 확인 먼저!

하고 주문

 

나는 포장만 하는 거라 바로 주문했다.

 

8구 이상 구매 시 박스 포장 무료!

상자 단독 구매시 1000원 추가

 

 

 

 

 

메뉴

커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황치즈라떼

 

얼그레이/ 레이디그레이/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얼그레이 레몬티

 

음료

복숭아 아이스티/ 생각이 많을 땐 레몬사탕이지/ 딸기에이드/ 딸기 라테

디저트

휘낭시에

더블크림치즈/ 바닐라/ 군고구마 크림치즈/ 솔티카라멜 피칸/ 씨앗호떡/ 베이컨체다/ 무화과/ 소세지/ 매콤 소세지/ 애플 크럼블/ 고르곤졸라/ 페레로로쉐/ 블루베리크림치즈

 

쿠키

로투스 크림치즈 쿠키/ 마시멜로우 쿠키/ 스모어쿠키/ 아몬드초코칩쿠키/ 초코칩쿠키/ 황치즈쿠키

 

바닐라 까눌레/ 버터바/ 초코퍼지 브라우니/ 말차 브라우니/ 우유 소금빵/ 초코소금빵/ 치즈 소금빵/ 카야버터/ 앙버터/ 초코찰떡

 

 

 

 

주문한 메뉴

무화과휘낭시에/ 씨앗호떡휘낭시에/ 매콤소세지휘낭시에/ 솔티카라멜피칸휘낭시에/ 애플크럼블휘낭시에/ 블루베리크림치즈휘낭시에/ 미라휘낭시에/ 바질토마토소금빵

첨에 비닐 씌워져 있는 걸로 보냈다가

성에 안찬다며 다시 다 제대로 놓고 찍어서 보내준 친구

ㅋㅋㅋㅋ나의 블로그 후기에 진심인

고맙다 ♥

친구의 진심이 담긴 후기

ㅋㅋㅋㅋ이럼 내가 너무 뿌듯해요~~~

 

암튼 진짜 맛있다 그래서

너무 다행이었고

 

여기가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했던!

 

나는 언제든 사 먹을 수 있으니! 

당길 때 한번 사 먹어봐야겠다!

 

했다가 진짜 맛있는 까눌레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건지

그냥 생각만 먹어보고 싶다 했었는데

꿈까지 꿔버려서

(꿈에서 진짜 맛있는 까눌레 집을 찾아서 먹었던..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꿈속 거긴 어디냐)

다음날 바로 가서 까눌레 하나만 사다가 먹었다.

원래 그냥 점심시간 남은 시간에 후딱 먹으려 했는데

생각보다 커서 그냥 집에 와서 먹었던.

 

4천 원이라 비싸다 했는데

그럴만하다..?

까눌레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먹어봤던 까눌레 중에는 제일 맛있었던!

안에 진짜 촉촉? 쫄깃? 하고

겉은 바삭하고

어떻게 이게 되는 거지..?

싶었던!

 

다른 집 까눌레도 먹어보고 싶다.

 

까눌레 맛집 추천해주세요~!

 

 

 

 

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