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이태원 숙소 근처 우연히 발견한 커피 맛집_챔프 커피 제2작업실

by gooddd 2022. 8. 12.
728x90
반응형

이태원 숙소 근처 우연히 발견한 커피 맛집_챔프 커피 제2작업실





근처에 카페 갈 곳 어디 있나 검색해봤더니

바로 근처에 챔프커피라는 곳이 있었는데
뭔가 찐 커피 맛집처럼 느껴져서 들렸다.



ℹ️가게정보

📍이태원

🕖
영업시간
매일
09:00 - 20:30

*커피 맛집
*주차불가





외부

외부는 이런 모습!

원래 밖에도 의자를 두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은데
우리가 간 날은 비가 온 날이라 비어있었다.

깔끔하고 뭔가모르게 정말 커피가 맛있어 보이는 외관이다.

나는 그냥 숙소 근처에 있는 카페라 들린 건데
원래 유명한 곳인가 보다.

강민경 님도 왔다간 카페라고!

그리고 평소에는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우리가 갔을 때는 비가 정말 많이 온 날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다.




내부

전체적인 내부 비가 와서 그런지 약간 어둑어둑하고 분위기 좋았다.

카페 컵과 텀블러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판매하는 굿즈인 줄 알았는데 쓰여있는 걸 보니 비매품이라고 한다.

원두도 판매하고 있고.
커피가 정말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물씬~

자리는 가운데에 테이블 하나 있고
이렇게 벽 쪽으로 바 테이블이 있는.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다.



메뉴

더보기 클릭

더보기

원두

알리 블렌딩

묵직한 바디, 다크 초콜릿, 호두, 스모키

토크 블렌딩

미디엄 바디, 굿밸런스, 밀크 초콜릿, 아몬드

코스타리카 엘 피노 카투라 내추럴

블랙베리, 자두, 카카오 닙스

 

블랙

리스트레토

아메리카노

 

화이트

챔프커피

코르타도

카페라떼

이태원커피

퀸즈커피

트리플모카

 

음료

챔프카카오

무주반딧불사과주스

레몬주스

레몬티

 

디저트

챔프쿠키

초코/크랜베리/치즈케이크 레몬

챔프티라미수

판매 중인 챔프 곰 뱃지.
귀여웠다
근데 가격이..!

스티커는 그냥 가져가도 되는 듯!



주문한 메뉴

챔프커피, 이태원커피

 





챔프커피

Espresso + Less Milk

내가 주문한 챔프커피!

시그니처인 것 같아서 주문해봤다.

맛은 그냥 플랫화이트였던..!
뭔가 기대했던 맛은 아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고소하니 맛있었다.

뭔가 아이스 말고 따듯하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메뉴였다.



이태원커피

Espresso + Sweet Mlik

나는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맛있었다.

한입 먹어보고는 이게 더 맛있어서
내가 더 많이 먹은 것 같은..ㅎ

챔프커피는 쿠키 먹을 때 같이 먹거나
핫으로 먹으면 맛있을 것 같고,

이태원 커피는 달달한 거 당길 때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딱일 것 같은!
딱 기분 좋아지는 그런 맛이었다.



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